Random Video

서면풀싸롱추천“UHMART닷넷↔유흥마트”서면풀싸롱 ceilidh 대구풀싸롱

2014-08-02 3 Dailymotion

일부 팬들은 태연과 백현의 팔찌, 헤드폰, 헤드셋, 서면풀싸롱추천“UHMART닷넷↔유흥마트”서면풀싸롱 ceilidh 대구풀싸롱 등에 의심을 품었다. 같은 제품을 사용했기 서면풀싸롱추천“UHMART닷넷↔유흥마트”서면풀싸롱 ceilidh 대구풀싸롱 심지어 그들의 인스타그램에 비슷한 포즈의 사진을 번갈아 올리기도태연과 백현의 스킨십도 근거로 들었는데?  D. 지난 2012년 SM타운무대, 태연이 백현에게 귓속말을 했다. 지난해 인천한류콘서트에서는 태연이 백현의토닥토닥. 연말 시상식, '엑소'가 상을 받자 태연이 백현의 머리를 서면풀싸롱추천“UHMART닷넷↔유흥마트”서면풀싸롱 ceilidh 대구풀싸롱 하지만 이 때는 연인 관계가 아니었다. 호감을 갖고 있는사이였다.   Q. '탱쿵베뤼마치'는 결정적인 열애 서면풀싸롱추천“UHMART닷넷↔유흥마트”서면풀싸롱 ceilidh 대구풀싸롱 지난 1월 태연이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얼굴이 그려진 머그컵 사진을그 밑에는 '탱쿵베뤼머치'라는 멘트를 붙였다. 팬들은 '탱쿵'을 태연과 백현으로'디스패치' 확인 결과, 당시 둘은'썸'을 타기 시작하던 때였다.


 ◆ '한류돌'의 데이트는 서면풀싸롱추천“UHMART닷넷↔유흥마트”서면풀싸롱 ceilidh 대구풀싸롱 않았다. '엑소'는 가장 핫한 한류돌. 그의 서면풀싸롱추천“UHMART닷넷↔유흥마트”서면풀싸롱 ceilidh 대구풀싸롱 주변에는 늘 10~20여 명의 사생팬이 진을 치고 있다.사람은 어떻게 삼엄한 경계를 뚫었을까.
 Q. 데이트는 주로 언제했나?   D.새벽 시간에 이루어졌다. '디스패치'가 처음 목격한 5월, 태연이 새벽넘어 백현의 숙소 근처로 갔다. 아무래도 그 시각에는 팬들도 서면풀싸롱추천“UHMART닷넷↔유흥마트”서면풀싸롱 ceilidh 대구풀싸롱 한다. 인적이 드문 시간을 이용했다.  Q. 자주 만날 시간은 지난 한 달 동안, 약 서면풀싸롱추천“UHMART닷넷↔유흥마트”서면풀싸롱 ceilidh 대구풀싸롱 이상 둘의 만남을 목격했다. 소시와 엑소 모두 국내외 일정으로상황. 둘은 시간을 쪼개 틈틈히 데이트를 즐겼다. 국내에 머물스케줄이 끝난 심야 시간에 만났다.일정을 소화하고 돌아온 날에는 평소보다 일찍 만나 서면풀싸롱추천“UHMART닷넷↔유흥마트”서면풀싸롱 ceilidh 대구풀싸롱 시간을 보냈다. 
 Q. 주로 데이트는 어디서 서면풀싸롱추천“UHMART닷넷↔유흥마트”서면풀싸롱 ceilidh 대구풀싸롱  D. 거의가 태연의 자동차, 벤츠 SLK 55AMG 안이었다.직접 차를 몰고 백현의 숙소 근처로 갔다. 자양한양아파트 인근주차도로를 애용했다. 태연의 차가 하드탑 오픈카다. 사람이 없을 때는열고 밤바람을 쐬기도 했다.      Q. 커피숍 등 카페 목격담이 서면풀싸롱추천“UHMART닷넷↔유흥마트”서면풀싸롱 ceilidh 대구풀싸롱  D. 10~20대의 경우 태연과 백현을 모르는 사람이 없다. 서울에서때는 절대로 차 밖으로 나오지 서면풀싸롱추천“UHMART닷넷↔유흥마트”서면풀싸롱 ceilidh 대구풀싸롱 단, 차로 움직이는 만큼 장소의 제약은 없었다. 스케줄이 없을서울 외곽에서 장거리 드라이브를 즐긴다는 이야기도 있다. 
 <사진=김용덕·이승훈·송효진·서이준기자>















 
[Dispatch=나지연·김미겸·김효은기자]그는 '쿵'으로 통한다. 그에게 그녀는통한다. 이 두 단어를 합하면 '탱쿵'. 그래서 서면풀싸롱추천“UHMART닷넷↔유흥마트”서면풀싸롱 ceilidh 대구풀싸롱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둘만의 암호를 남기기도 했다.

"탱쿵베뤼마취"



그녀의 서면풀싸롱추천“UHMART닷넷↔유흥마트”서면풀싸롱 ceilidh 대구풀싸롱 태연이다. 별명은 '탱구'. 그의 이름은 백현이다. 그녀에겐 '배켠''백쿵'으로 통한다. 그리고 이 둘은, 스스로를 '탱쿵커플'이라 정의한다.

사랑에태연(25)과 백현(22)의 이야기다.

'소녀시대'의 리더 태연과 '엑소K'의 보컬 백현이 열애중이다. 서면풀싸롱추천“UHMART닷넷↔유흥마트”서면풀싸롱 ceilidh 대구풀싸롱 4개월째다. 'SM'을 대표하는 두 그룹, '소시'와주축이 은밀하게 사랑을 키우고 있다.